모리이야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2 6개월 리얼 사용후기 본문

일상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2 6개월 리얼 사용후기

훌훌 떠나요 2021. 6. 5. 23:24
반응형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 2
6개월 사용 리얼후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 2 설치

광명 신혼생활 4년을 접고
새로운 곳으로 이사오며 장만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 2

새롭게 이사오는데 아직 집안의 가전제품과
가구들이 모두 새것이라 새로운 느낌도 없고

기부니라도 좀 전환하고 싶어서
와이프로 설득하고 ㅎㅎㅎ

장만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2
그렇게 이사 후 6개월동안 얼마나 잘 쓰고 있으며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리얼후기
한번 작성해보겠습니당


이사하고 바로 주문한 팬텀2

2살 아기가 있어서
낮에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 2

안마의자 사고 이야기를 듣고
아기가 옆에 있을때는 절대 사용금지를
다짐했죠

그래서 저는 항상 사랑스런 딸이 잠든 시간
저녁 늦게 창밖의 야경을 보며
안마를 합니다 ㅎㅎ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선택할때
매장 직원분의 추천으로 고민하다 이걸로
선택했는데 중상급 정도 기능과 가격에
입주민 할인까지 있어 바로 선택 ㅎㅎ

색상은 카카오 블랙으로 질리지 않게
선택을 했어요

퇴근후 내친구 팬텀2

보통 저는 퇴근 후
저녁 운동을 하고 샤워 후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서 이용하죠

주말은 육퇴후
바로 안마의자 ㅎㄹ

육퇴 후 하는 안마가 제일 좋아요

오늘도 주말 육아의 긴 시간을 보내고
육퇴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2와
행복한 시간

우리집에서 유일한 나의 공간

안마의자 위치는 거실 가장 끝쪽으로 ㅎㅎ
우리집에서 내가 누릴 수 있는
유일한 공간

나머지는 보시면 알겠지만 모든 공간이
28개월 우리 따님의 공간이죠

자 그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2
사용 방법과 기능들을 한번 보실까요

안마의자의 전원을 켜면

이렇게 메뉴가 보입니다
자동모드, 브레인마사지, 수동모드까지
안마를 하는 기능들이고

아래 기능들은 안마를 할때 누르는
세부적인 기능들이죠

바디프랜드 팬텀2 자동모드 기능

자동모드 기능은 말그대로
각 기능에 맞게 자동으로 안마를 해주는 기능이죠
자동모드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요

허리집중
목어깨집중
회복모드
수면모드
스트레칭모드 등등

저는 여기에서 허리집중과
스트레칭 모드를 자주 이용해요

특히 허리가 뻐근할때는 허리모드 강추

자동모드의 2페이지 기능들 ㅎㅎ

상체자동
하체자동
수험생모드
힙업모드
골프모드

스트레칭 2
케어모드
림프마사지
하지림프모드
소화 숙취해소

자동모드 기능들만해도
정말 다양하죠 ㅎㅎ

스트레칭모드도 좋은데
정말 스트레칭을 쫙쫙 펴주면서
허리를 활처럼 늘려주는데 완전 신세계 ㅎㅎ


바디프랜드 팬텀2 브레인마사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기능이죠
바로 브레인마사지 !!!

몸의 안마뿐만 아니라
정말 뇌까지 마사지를 받는 느낌
브레인 마사지

그중에서도 저는 굿나잇 모드를
자주 이용합니다

굿나잇모드에는 남녀 성우가 번갈아가며
음악과 함께 나레이션을 해주는데
그멘트가 하루의 지친 몸과 마음을 싹다
풀어줘서 너무 좋아요 ㅎㅎ

심리상담을 받는 느낌

브레인마사지의 다양한 모드
마음위로
마음희망까지

바디프랜트 팬텀2 수동모드

바디프랜드 팬텀2
수동모드는 말 그대로
본인이 수동으로 마사지를 받고 싶은
부위를 수동으로 정할 수 있어요

안마방식도
주무름
두드림
손날두드림
지압
복합안마

안마위치도 전체와 부분을 선택할 수 있고요

안마간격도 이렇게 디테일하게
선택 할 수 있고요

안마속도도
1단계부터 6단계까지 선택가능

무중력 모드도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선택 할 수 있고요

각 신체 부위별 에어백 강도도
1단계부터 6단계까지 선택 할 수 있어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2
모델보다 더 위 모델이 있던데 이정도만 해도
충분히 다양한 기능을 누리실 수 있을거에요

제가 좋아하는 기능중 하나인 온열모드
날씨가 쌀쌀할땐
뜨끈하게 온열모드를 하고 마사지를 하면
너무 좋죠

바디프랜드 팬텀2 굿나잇모드

오늘도 저는 육퇴 후
브레인마사지의 굿나잇모드로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있네요

소리 들리지죠?
이렇게 20분 동안 코스에 맞게
몸과 마음이 회복 될 수 있는 멘트를 해주시죠

이렇게 저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2를
6개월 동안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팬텀2  자세한 기능들 더 참고 하시라고
온라인 사이트에서 캡쳐해서
몇개 공유 하니 참고 하세용


이상
아이주호 새롭게 이사온 집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2
6개월 리얼사용후기 였습니당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