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태안펜션에서 힐링 제대로 했어요 본문

여행

태안펜션에서 힐링 제대로 했어요

훌훌 떠나요 2021. 6. 8. 16:18
반응형

회사 일로 바쁘게 보내다가 
프로젝트도 끝났고 아이들과 힐링하고 싶어서 
다녀온 곳으로 태안펜션이에요 
역시 여행을 다니면서 느끼지만 
가족들과 함께 다닐 때가 가장 행복한 것 같아요 
그런 곳이 태안에 있다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태안펜션 소중한시간 도착
분위기 좋은 야외 테라스 

아이들과 함께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곳으로 
가족펜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에요 
외부의 느낌도 깔끔해서 예약하고서도 
칭찬받았던 곳이에요 
해루질 펜션으로도 입소문이 자자한 소중한 시간은 
주변에 엄마들 사이에서는 아이들 데리고 
한번쯤 가보고 싶어 하더라고요 
저도 그런 곳을 다녀와서 그런지
다들 후기를 궁금해하셔서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

깔끔한 내부는 마음 편히 여행 다닐 수 없었던 
긴 시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지친 몸과 마음이 위로해주는 공간이 따로 
있는 게 아니었어요 
침구 상태도 너무 좋았고 식기 등 
모두 갖추고 있어서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쉬다 왔어요 
예전에는 바다보다는 산, 계곡이 좋았지만 
아이들이 성장해 가는 과정속에서는 갯벌 체험이나 
모래 놀이를 실컷 할 수 있는 바다가 좋더라고요 
근데 펜션 서비스 부분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찾으니 온 가족이 힐링하고 온 것 같아요 

화장실도 너무 깔끔하네요 

룸은 각 조금씩 다르기는 하지만 
상태가 생각 이상으로 좋았어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꾸며져서 인테리어도 
이쁘고 누구와 함께 와도 좋은 공간이에요 
룸도 A동부터 E까지 있어서 
선택하기가 좋아요 
침대, 전자렌지, 드라이등 모두것들이 
다 갖춰져 있어서 갯벌하고 나서도 
휴식하기가 좋아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야외 수영장 

태안펜션에서는 수영장까지 오픈해서 놀 거리가 
더욱 풍성한 곳이에요 
볼거리, 놀 거리가 넘치는 곳이라 
쉴 틈 없이 아이들은 즐겁고 
엄마들에게는 조금의 휴식 시간이 되는 
그런 달콤한 곳이에요 
같이 물놀이까지 즐기니 저도 운동도 되는 것 같고 
덕분에 오랜만에 실컷 웃기도 했어요 
슬라이드 에어바운스을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물이 깊지도 않아서 안심이 되고 
안전하게 물놀이 할 수 있는 느낌까지 들었어요 

해루질이 가능한 태안펜션 

아이들만큼이나 제가 그토록 기다린 
시간인데요 
바로 해루질 시간이에요 
해루질을 하는 펜션으로서 맛조개를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게 신기했어요 
1박 하지 않고도 당일 시간제도 가능해서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고요 
데크 사용이 가능한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3시간에 5만 원으로 가능해서 저희도 숙박 하지 않을 때에는 
이렇게 이용해보려고 일부러 물어보기도 했어요 
장비도 다 있으니 편리해요 

조개잡이는 아이들에게도 즐겁지만 
어른들에게도 힐링의 시간인 것 같아요 
잡히지 않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잘 잡히니 신기하더라고요 
어른이 더 즐거운 시간이 아닐까 싶어요 
갯벌 체험 도구도 별도로 챙겨 갈 필요가 없는 이유는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서 장비 챙겨가는 번거로움이 없어요 
사실 여행 갈 때 아이들 챙기는 것도 힘든데 
이렇게 다 구비가 되어 있는곳이 참 좋은 것 같아요 
거기다 상비약까지 간단하게 준비되어 있는 곳이라 
안심이 되어요 

커피랑 수제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있어서 
따로 아침 준비 해 가지 않아도 
조식이나 간식으로도 딱 맞더라고요
사실 갯벌체험이나 물놀이하고 나면 
배고픈데 이렇게 따로 챙기지 않아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게 판매되고 있어서 좋아요 

신선하면서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것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태안펜션은 더 
좋은 것 같아요 
여행은 이것저것 챙겨서 가기보다는 
가족들과 훌쩍 어디론가 떠나는 것도 
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자나 

뭐니 뭐니 해도 아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메뉴는 
아이스크림이 아닐까 싶어요 
매장에서 직접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어서 
무더운 여름에 슈퍼까지 가지 않아도
돼서 좋고 맛 좋은 간식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태안펜션에서 먹거리까지 풍부하게 느껴져요 

밤에 폭죽놀이까지 즐길 수 있어요 

밤에 놀 거리까지 할 수 있는 폭죽까지 
판매되어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해요 
바닷가에서 터트리는 폭죽놀이는 
여행의 마무리가 가득 채워지는 듯한 
기분까지 들어서 좋더라고요 
웃은 모습 보니 저도 기분이 좋아서 
열심히 일하고 이렇게 힐링하러 
자주 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서해 노을이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을까요 
아름다운 청포대 해변에도 걷기도 좋은데 
그곳과는 1분 거리도 안되게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아요 
깡통 기차가 아이들에게 가장 핫했어요 
계속 타겠다고 우겨서 고생했지만 
즐겁게 지낸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어린아이들에게
참 좋은 것 같아요 

태안펜션 소중한시간에서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태안펜션에서는 전용 주차장까지 갖추고 있어서 
이용하기가 좋아요 
대형에어바운스 슬라이스도 있고 
거기다 
개별 바비큐 테라스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요 
전 객실이 모두 개별 바베큐 테라스라서 
따로 문의하지 않아도 돼서 좋더라고요 
요즘 시대에 딱 맞는 곳이라서 좋아요 
저희는 일부러 참나무장작 훈제바베큐로 
전화로 문의하고 그렇게 주문해서 먹었는데 
꿀맛이더라고요 
먹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여행을 
제대로 즐긴 것 같아요 
일상 속에서 힐링할 기회가 
이런 게 아닐까 싶어요 
너무 재밌게 놀았더니 돌아와서 피곤하기는 했지만 
시간이 지나니 또 가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알차게 놀다 온 곳으로 아이들이 가고 싶다고 해서 
조만간 다시 예약하고 더워지기 전에 다녀오려고요 
태안의 여행길에 이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http://naver.me/5uxqKePA

 

네이버 지도

태안군 근흥면

map.naver.com

http://www.precioustime.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