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제주도맛집 대돈하귀점 여기 정말 대박인데? 본문

맛집

제주도맛집 대돈하귀점 여기 정말 대박인데?

훌훌 떠나요 2021. 6. 9. 15:37
반응형

제주도맛집 대돈하귀점 도착!

여러분들 중에서 혹시 아직까지 제주도맛집인
대돈하귀점에 가보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가셔서 식사해 보시길 바랄게요.

호텔 1층에 위치한 제주도맛집 대돈하귀점

이곳을 알게 된 계기는 인터넷 검색이였어요.
이번에 친구와 함께 우정여행을 떠나게
되었고, 저는 정말 제대로 된 곳에서 식사를
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다양한 곳을 찾아보게
되었고, 후기가 가장 괜찮은 곳을 택하기 위한
노력을 하게 되었답니다. 

참고로 이곳은 저희가 방문을 하였던 

호텔 1층에 있는 곳이였어요.
흑돼지거리에 본점이 있는데, 그곳이 새로
지점을 오픈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제주도맛집 대돈 하귀점 넓은 주차장 칭찬해! 

우선적으로 제가 이곳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
중 하나는, 주차장의 크기 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식당이라고 함은 무조건 주차하는
곳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래서 이런 부분에 있어서 조금은 신중하게
따지고 보는 편이에요. 

주차 시원하게 하고 대돈 입장! 두둥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만족스러운 주차를
하게 되었고,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안으로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외부의 모습은 이런식으로
생겼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노란간판 기억하세요! 

프로먹방러의 제주도맛집 선택은 과연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후다닥 친구와 함께
들어가게 되었어요. 원래의 저희는 고기에 죽고
못하는 그런 사람들이에요. 그래서 지금까지
우리나라에서 유명하다고 소문이 난 몇군데를
가보게 되었는데, 입소문이 자자하게 난 곳은
다 이유가 있는 법이였어요. 

메뉴판 퀄리티도 굿

여기도 제주도맛집으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기에 당연히 기대를 하게 되었고,
들어가서 자리에 앉은 다음에 메뉴판을 쭉
한번 훑어보게 되었답니다. 무엇을 먹을까에
대한 고민을 정말 많이 하였어요. 맘 같아서는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현실적으로는 그게
안되니 먹고 싶은 것만 고르게 되었네요. 

QR코드 체크 완료

지금 현재 코시국이기에, 이렇게 명단부와
손소독제가 구비가 되어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후다닥 이름을 적고 손소독까지 마치게
되었답니다. 

qr코드 찍는 것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맛집 대돈하귀점 고급스런 매장 분위기에 놀람 

이제 내부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이곳은 일반 고깃집과는 조금 다르게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곳이였어요.
사실 저희가 이곳을 택하게 된 이유는 
분위기도 있었거든요. 

투명하게 오픈된 주방시설 

주방이 이런식으로 되어져 있었기에 

위생상태에 대한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쓰시는 곳이구나 라는
것도 함께 알게 된 것 같습니다. 

보통은 주방이라는
곳을 숨기는 곳이 많이 있는데, 

여기는 모든 부분에 있어서 투명하게 

공개를 해주시는 곳이였어요.
고객의 입장에서는 당연히 

yes를 외칠 수 밖에
없죠! 

주문을 완료를 한 뒤에 고기가 나오기만을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친구와 이야기도 못 나누고 그냥 멍을 때리면서
기다리게 되었어요. 

어느정도의 시간이 지난 후의
제주도맛집인 하이라이트 고기가 나오게
되었는데요. 

기본 반찬 도착! 

고기와 함께 밑반찬도 나왔어요. 

그리고 저는 이렇게 혼자서 가져다주는 

기계?를 처음 보게 되었는데, 

신기하기도 하면서 세상이 많이 좋아지긴
했구나 라는 생각도 절로 들었답니다. 마치
사람같이 움지이는 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 

코로나시대 최첨단 시스템 

아무래도 지금 현재의 시대가 안 좋기에,
최대한의 접촉을 자제하기 위해서 이런식의
기계를 쓰시는 것 같아요. 

위생상태에 대해서
조금만 신경을 쓰시는 것이 아닌 굉장히 크게
생각하시는 곳이라서 더 좋았던 것 같네요. 

오이냉국 시원하고 새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저희가 주문하게 된 메뉴에는 고기와 그리고
전복이 함께 있었는데요. 

특히나 저는 저 오이냉채?
저걸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이 

두말하면 잔소리라고
해도 될 정도로 너무 맛있는 거에요. 

예전에는 참 싫어하는 오이였는데 

이곳에서 먹어보니 와
진짜 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제주도맛집 이곳이 진정한 흑돼지 천국

밑반찬을 하나하나 맛을 본 다음에 

드디어 고기를 굽는 시간이 찾아오게 되었답니다. 

불판 위에는
김치와 그리고 대파 양파가 올라가게 되는데,
함께 먹게 되면 이 맛을 잊을수가 없어서 다시
찾아오게 되는 곳이에요. 

엄청난 비쥬얼을 보여주는 제주도맛집 대돈 클라스 

저는 고기를 자르는 것에 대한 솜씨가 없어서,
친구가 잘랐어요. 

하나하나 자르면서 언제 익냐고
말을 하는데.. 저도 빨리 좀 익었으면 하는
바램이 정말 컸는데 말이에요. 

아무튼 어느정도의
시간이 지나니 맛있게 구워지는 소리와 군침돋는
비쥬얼까지..

잡내 없는 고기맛집 대돈 

제주도맛집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점 중 하나가 바로 잡내가 나지 않았다는
것인데요. 제가 생각을 하기를 고기라고 함은
당연히 잡내가 어느정도는 난다고 생각을 해요.
하지만 이곳에 있는 것들은 진짜 신기하게
안나는 거에요. 

대돈 특제소스에 찍어 먹으면 꿀맛

특히나 특제 소스가 하나 있었는데, 

저기에 찍어서 먹어보니 와 이건 진짜 실화구나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게 되었고, 

따로 판매를 하냐고 여쭤보게
되었는데 아쉽게도 하지 않는다고 하여서 
나중에 가서 먹기로 하였답니다.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냠냠 

여긴 셀프코너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셀프코너를 

정말 사랑하는 사람 중 하나에요. 왜냐하면
정말 맛있는 반찬을 더 주세요 라고 말을 하지
않아도 알아서 먹을 만큼 퍼와서 먹으면 되는
것이기에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되잖아요. 물론
셀프라고 해서 막 퍼오진 않는답니다^^ 

고기와 전복구이 환상의 하모니

친구와 저는 이야기를 할 틈도 없이 

사진 몇장을 찍고 흡입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먹는 동안 말을 하면 고기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는 점을
여러분들도 공감을 하시죠? 

잡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고, 전복을 구워 먹으니 이건 진짜 대박..

제주도맛집 대돈하귀점 최고의 선택이였어! 

몸에 좋은 전복과 맛 좋은 돼지고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소와 김치 이 조합은 말로 설명이
안 될 정도로 맛있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제대로된 제주도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에 가보시는
걸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한입 먹고 난 뒤에
캬~ 라는 소리가 바로 나오실 것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