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김해공항주차장 사설로 편리하게 이용하는 꿀팁 본문

여행

김해공항주차장 사설로 편리하게 이용하는 꿀팁

훌훌 떠나요 2021. 6. 10. 12:19
반응형

제주 여행을 결정하고 나서 
짐도 많고 아이들까지 케어 하면서 
여행 가기란 쉽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즐겁게 힐링 여행을 떠나는 건데 
쉽게 포기할 수가 없을 것 같아서 
김해공항주차장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제 사전에 절대 비싼 요금 내고는 
잘 이용 하지 않는 편이라서 
폭풍 검색하고 저렴하고 편리한 곳을 
드디어 찾아냈어요 

김해공항주차장 뉴공항 저렴하지만 퀄리티 굿 

뉴공항주차장은 일단 저렴해요 
저렴하지만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주말이나 평일 상관없이 
하루에 무조건 5천원이에요 
하루만 이용하게 되더라도 7천원으로 
가성비가 좋아서 여행길에는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가성비 최고 김해공항주차장 

김해공항 국내선 주차장과는 2~ 3배 차이가
날 정도라서 앞으로 여기 아니면 
딴데는 주차 못할 것 같아요 
거기다 친절하셔서 만족도가 올라가는 것 같아요 
사실 아무리 좋은 곳이라고 해도 
금액이 비싸면 꺼려지기 마련이거든요 
이런데서 좀 아껴서 여행가서 맛있는거 
사서 먹자고 생각하는 편이라서 
제가 잘 선택한 것 같아서 좋아요 

8일 이용하고 4만원 초대박 금액

길게 잡고 가는 제주라서 금액을 걱정했는데 
8일 이용하고 4만원으로 초대박 금액이라서 
깜짝 놀랐어요 
전에 김해 공항에 했을 때랑 비교하면 
엄청난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카톡으로 친절한 실시간 상담 너무 좋아요 

다행히 공항까지 셔틀도 운행하고 있어서 1~ 2분 정도면 
공항에 도착할 수 있는 편리성도 갖추고 있어요 
1번 게이트에서 전화하니 셔틀 차가 데리러 오더라고요 
역시 제가 발품 팔아서 여러 후기 좋은 곳과 
비교해가면서 찾은 보람이 있어요 

김해 뉴공항주차장 여긴 찐이야 

사실 주차장 이용하면서 차키를 맡기게 되면 
조금 불안감이 있는데 다행히 뉴공항주차장에서는 
치키도 제가 직접 챙겨서 가지고 오니깐 
안심이 되더라고요 
저는 가족을 미리 공항에 데려다주고 
저만 따로 이동했어요 
주차장 시설도 깔끔하고 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많은 차들을 보니 확실히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라는 게 
실감이 나더라고요 

이른 시간에도 바로 달려오시는 뉴공항주차장

이른 시간에도 연락해도 셔틀이 오고 
또 늦은 시간에도 이용할 수 있는 거라서 
부담스럽지 않게 이용할 수 있어요 
신형 스타렉스로 짐을 같이 실을 수 있어서 
좋아요 

 

 

카톡예약하면 끝

주차장을 이용하는 꿀팁으로서는 
카톡으로 예약하게 되면 더 좋아요 
혹시나 하루만 이용하게 될 때는 예약이 
따로 안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김해 뉴공항주차장 명함 참고하세요 

입차하고 명함을 따로 챙겨주셔서 
얼릉 보관했어요 
진짜 해외여행길, 국내여행
김해공항을 이용할때는 언제나 
제게는 필요한 필수가 되었어요 

뉴공항 주차장 지도정보 

예전에는 평일에도 따로 예약해야 할 정도였지만 
지금은 해외여행를 많이 못 가게 되어서 
비행기를 타는 일이 없다 보니깐 
평일에는 따로 예약을 하지 않아도 되서
여유가 있게 이용할 수 있어요 

뉴공항주차장에 주차하고 기분좋은 제주여행시작

공항 이용할 때 이렇게 편리하게 
주차까지 하고 나니깐 제주의 여행은 
당연히 더 신이 나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상담 하실 때부터 꼼꼼하게 안내해주시니 
기분이 좋았거든요 

차량 접수 후 국내선 출발지에 내려주시는 서비스 

처음에 저희는 예약 신청을 
전화로 사전 예약을 잡았어요 
보통 온라인 예약까지 함께 할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그리고 차량 접수 30분 전에 
도착 전화하니 더 간편하면서 
편리하더라고요 
사전에 예약받은 주차장 장소에 
도착하고 차량 접수까지 하면 끝이에요 
그리고 제가 타는 국내선 출발지에 
내려주셔서 힘들지 않는다는 게
꿀팁이지요 

그리고 셔틀픽업으로 쉽게 
공항으로 와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제주 여행을 시작했어요 
반대로 제주 여행길에 돌아올 때에도 
공항에 도착하고 연락 미리 하고 셔틀 타고 
이동하면 돼요 
차량 상태 꼼꼼히 확인하고 요금 결제하는데 
너무 저렴하니 가격 보다 놀랐어요 

김해공항주차장 뉴공항 가격, 서비스 모든게 만족

정말 많은 업체중에서 김해공항주차장을 
선택한 것은 가격 부분과 친절, 체계적인 서비스
때문이었어요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 있는 곳은 
역시 이유가 있더라고요 
앞으로 공항 이용할 때에는 
고민할 필요가 없겠어요 
즐거운 여행길에 주차장 비용이 
비행기 티켓값보다 더 나오는 일은 
없어야 해요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저렴하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뉴공항주차장으로 고민하지 않고 선택하기가 좋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