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안양맞춤정장 폼포소에서 봄맞이셔츠 본문

일상

안양맞춤정장 폼포소에서 봄맞이셔츠

훌훌 떠나요 2021. 4. 28. 12:09
반응형

 

안양맞춤정장 폼포소에

봄맞이 셔츠 이쁘게 제작했어요

 

아이주호 단골 맞춤정장집

폼포소에서 오랜만에 봄맞이 셔츠

맞추고 인증샷까지 자랑질 한번 할게요

 

 

우리 동네 단골집

벌써 폼포소를 이용한 지 6년째

 

우리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매번 최고의 만족을 누릴 수 있어

다른 업체는 가지 못하고 폼포소만 

이용해요 

 

이곳에서 맞춤정장만 3벌

맞춤셔츠는 아마 10장은 넘게 

맞췄을 거예요 ^^

 

결혼 예복부터 아이들 멋진 

돌잔치 정장까지 

 

다양한 맞춤정장을

문의할 수 있죠 

 

저는 여동생 결혼식 정장과

딸 돌잔치 정장

그리고 봄, 가을에 입을 맞춤정장도

이곳에서 맞췄었어요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의 멋진

타이들까지 

 

맞춤정장 주문할 때마다 

사장님께서 멋진 타이 하나씩은 

꼭 서비스로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ㅎㅎ

 

 

완성된 맞춤정장과 맞춤셔츠들

 

폼포소는 안양, 광명, 가산, 구로지역까지

주변의 많은 손님들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저도 광명에서 4년 살고 

김포로 이사 갔지만

그래도 광명까지 와서 폼포소 이용 ㅎㅎ

 

의리! 

 

 

한복 대여까지 해주는 폼포소 클라스!

 

결혼식에 맞춤예복뿐만 아니라

한복 아주 중요하죠 

 

이렇게 다양하고 예쁜 한복들을

대여받으실 수 있어요 ^^ 

 

자신의 발 체형에 맞게 

 

맞춤 수제화까지 제작해주는 폼포소

 

발볼이 넓은 사람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맞춤 수제화는 맞춤정장과 함께 콤비로 최고!

 

이런 스타일 너무 좋아요

맞춤 수제화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

 

smartstore.naver.com/pomposo?NaPm=ct%3Dko0uiv0h%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679408887227120a4206e18d22a623f5aa37d3ee

 

폼포소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남성들을위한 쇼핑몰

smartstore.naver.com

 

요기 클릭하시면

맞춤 수제화와 타이를 주문할 수 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봄맞이셔츠 상담 시작!

 

셔츠 원단과 세부적인 부분 선택

 

봄맞이 이쁘고 화사한

셔츠 원단들이 많이 들어와서

 

사장님께서 다양한 스타일을

먼저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셨어요 

 

 

 

정장에 함께 입을 셔츠도 좋지만

전 이번에 캐주얼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셔츠를 맞추고 싶다고 말했죠

 

 

사장님 추천으로 바로 

오른쪽 위에 하늘색 시원한 원단 선택!

 

밋밋하지 않게 이쁜 자수까지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사장님 두번째 추천 원단

 

여름에 시원한 흰 반바지와 함께 

코디하고 싶은 브라운 스트라이프 셔츠

 

원단이 너무 많아서 고민만 하다 보니

사장님이 알아서 착착 추천해주시는 걸로 선택! 

 

맞춤셔츠의 장점

 

내가 원하는 카라와 소매 디자인까지

선택할 수 있다는 점!

 

평소에 하지 않았던 스타일로 선택!

 

 

최종적으로 사장님께서

원단, 소매, 카라 체크해주시고

이제 수치를 재야 해요 

 

오랜만에 방문해서

혹시나 살이 쪗을까 ㅎㅎ

 

이전 사이즈를 참고하며 

다시 치수를 쟀어요 

 

제가 입고 있는 

모든 정장과 셔츠 다 

폼포소에서 맞춘 옷들이죠 

 

모든 부분을 디테일하게

체크해주시는 꼼꼼하신 사장님

 

이렇게 주문한 셔츠는

일주일 뒤에 회사 사무실로 

안전하고 빠르게 도착! 

 

짜잔 ~

아이 주호가 맞춘

봄맞이 셔츠 두장!

 

봄 여름까지 너무 화사하게

잘 입을 거 같네요 

 

센스 있으신 사장님의 

 

아이주호 이니셜 컬러까지 

넘 마음에 들어요 

 

 

오늘 출근룩

 

회색 까노니꼬 원단 맞춤정장에

시원한 셔츠 착용샷 ㅎㅎ

 

안양맞춤정장 폼포소에서

오랜만에 제작한 봄맞이 셔츠

이번에도 대만족!

 

pomposo.co.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