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서울가든호텔 옥상포차와 콜라보 본문

맛집

서울가든호텔 옥상포차와 콜라보

훌훌 떠나요 2021. 9. 22. 23:21
반응형

서울가든호텔 옥상포차와 콜라보
아직 모르시는분들이 많은듯

영화 내부자들에서
이병헌이 라면먹었던 장소로
유명한 공덕역 옥상휴게소
옥상포차

문닫고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았죠
영원히 추억속으로 남겠구나 생각했는데

아니 이런!!! 세상에
이런 기가막힌 서프라이즈 조합이  
나타났네요

바로 서울가든호텔과 옥상포차의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서울가든호텔 4층
예전에는 키즈풀장이 있었던 곳

이곳에 공덕역 옥상포차가 들어왔어요

예전 옥상포차 테이블 색
모두 그대로 상륙!!!!

서울가든호텔 옥상포차
이용방법 간단히 요약하면

입장료 인당 5천원
술은 무조건 이곳에서 주문
안주도 다양하게 있어요

그리고 먹고싶우 안주는 포장 또는
배달해서(1층 로비에서 받아요)
먹을 수 있죠

저희는 안주는 포장 또는 배달 ㅎㅎ

이곳이 카운터
입장하면서 큐알코드 체크하고
입장료 결제

퇴근후 약간 늦은시간
첫방문 당시에는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사람이 거의 없어요
이렇게 넓은 장소에 3테이블 정도

코로나로 예민한 시기에
퇴근후에도 저녁자리는 무조건
사무실에서 하는데

이정도면 사무실보다 더 안전하네요

입장권과 음료와 술 1차로 주문

젊은 남자사장님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열정이 느껴지는 옥상포차

아직 많은 사람들이 몰라서
안타까운 마음이 드네요

서울가든호텔 입장 팔찌ㅎㅎ
놀이공원 동물원에 온 기분이 드네요

1차 방문때 먹은 저녁메뉴
가든호텔 바로 뒷골목 우리수산에서
포장해온 회모둠세트와
전어회

지금이 전어철이라 전어회는 먹어줘야죵

술은 이렇게 시원한 얼음에 나와서
시원함을 계속 유지하고 좋네요

마니무라 동생들아

도톰한 광어회

서울가든호텔 옥상포차를 지금 누려야하는 이유

시원한 저녁 날씨와 밤공기

그리고 아직 소문이 덜 나서 사람이 없다
정말 조용하다 ㅎㅎ

꽉막힌 사무실보다 1000배 좋다

친절하신 사장님
사진찍고 있으니 직접 오셔서
사진도 찍어주시는 센스

친절하시고 유쾌하신 사장님 ㅋㅋㅋ
빈병수거를 자전거를 타시고 하시는 센스

일하시면서 운동도 하시고 좋네유

첫방문이라 안주 하나도
안시키기 민망해서 숙주머시기
하나 시켜서 먹으며

다음 메뉴 배달주문

돈잘버는 동생이 사준다고해서
비싼 젝슨ㅍㅣ자와 치킨 주문 ㅋㅋ

역시 ㅍㅣ자는 젝슨피자가 최고
하와이안피자 처음 먹어봤는데
파인애플 겁나 많고 맛 굿군

바른치킨도 이정도면 괜춘 ㅎㅎ
근데 피자가 넘 맛있어서
넌 밀렸다

이렇게 맛난 피자와 함께
가든호텔 & 옥상포차
첫방문 대만족!!

마지막 제자리 멀리뛰기 시합으로
로또 쏘기!!!

맥스 너  탄력이 너무 쎄당 ㅜㅜ



그리고 두번째 방문
이날은 일차때 함께하지 못한
동생과 방문

이날도 역시 우리수산에서
전어회&대하구이 4만원치 포장

그리고 입장

유부남 둘이 모이면 할말이 참 많죠
이날도 시간 가는줄 모르고
인생사 이야기  줄줄줄

요즘 내가 제일 잘나가
요즘 이놈이 제일 핫하죠?? ㅎㅎ

대하구이와 전어회 콜라보는
지금 가장 인기메뉴겠죵

오드득 전어회 뼈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아서 계속 먹게되죠

신선한 전어회
그러나 전어회는 이렇게 먹다가
시간이 지나면 비린내가 난다는 단점

두번째 방문도 사람 없고
너무 조용히 먹었네요

바로 옆이 호텔이라
여기서 한잔하고 바로 옆 호텔에서
푹자고 출근하면 정말 좋겠다
라고 행복한 상상만 하다가
유부남 둘 모두 귀가

마지막으로 메뉴판 공유해요

전 갠적으로 이정도면
가격도 나쁘지않은듯

서울가든호텔이자나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