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마장동 한우 부영장어와 추석연휴 시작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마장동 한우 부영장어와 추석연휴 시작

훌훌 떠나요 2021. 9. 18. 23:44
반응형

마장동 한우 투뿔 클라스

모두 즐겨운 추석연휴 시작하셨나용 ??? ㅎㅎ
저는 어제 오전근무를 끝으로
5.5일의 즐거운 추석연휴를 시작했습니다

추석연휴를 시작하며 어제 저녁과 오늘 점심
먹방샷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첫번째 먹방은 오늘 점시에 먹은
마장동 한우 투뿔

회사에서 받은 추석선물
전직원 한우선물세트 선물을 준 우리회사
클라스 쥑이죵

그것도 일반 한우가 아닌 마장동 한우 투뿔

꽃등심만 확 알아보고
나머지 부위는 잘 모르겠으나
모두 맛있을거란 확신이 드네요


꽃등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집에 추석명절 너무 귀한 손님이 와서
더욱 행복한 자리를 했어요

부부인데 남편은 저희 결혼식 사회를 본 동생
아내는 와이프가 부케를 준 동생  ㅎㅎ

그렇게 둘이 결혼을 했고
여전히 좋은 사이로 지내고 있답니당

소고기는 타이밍이죠
단 한순간 방심하면 그냥 타들어가고
고무줄이 되어버릴 수 있어 신중하게 굽죠

오늘 먹은 3가지 부위중 가장 맛있다고
말했던 울 마눌님 ㅎㅎ

이건 업진살 같은데
꽃등심보다 기름이 좀 더 많고 부드러운 식감

전 개인적으로 한우는 업진살을 좋아해요
부드럽고 살살 녹는 식감이 좋더라구요 ㅎ

동네 앞 한우집에서 먹던 업진살이 아닌
한차원 위의 고기 클라스

도톰한게 진짜네요 이건

어떠시나요
한컷 찍을 때마다 혹시 고기 탈까바
열심히 찍고  굽고 반복중 ㅎㅎ

이렇게 아주 만족스럽게
오늘 마장동 한우 파뤼를 했어요

저희는 여기에 마트에서 파는 오뚜기
물냉 비냉을 함께 해서 먹었죠


다음은 어제 저녁에 먹은
대한민국 1등 장어맛집 부영장어 택배

특별한 날엔 항상 택배로 주문해서 먹는
부영장어

장어를 정말 좋아하는데
제가 먹어본 장어 중에서는 이곳이 1등 맛집

직접 매장에서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으나
초벌구이한 택배가 이정도면

매장에서 먹으면 진짜 맛있겠죠

부영장어는 장어 찐 1등

지글지글 장어가 노릇노릇 익기 시작하네요

저는 아기까지 같이 먹어야해서 장어를
바삭하게 구워 먹죠

장어 크기는 어마어마 하죠
두께도 엄청 두껍고 가위로 자를때 느껴지는
장어의 힘이 엄청나죠

이렇게 앞뒤로 바삭하게 열심히 굽고 있는
아빠 ㅎㅎㅎ

연휴때는 아ㅃㅏ가 더 잘해야죵

부영장어 기본반찬

부영장어를 택배로 시키면 이렇게 기본소스와
반찬이 함께 와서 다른 반찬을 꺼낼 일이 없어요

생강 고추장아찌 깻잎 묵은지백김치까지
여기에 저는 항상 비빔면을 함께 먹어요

환상의 조합


노릇노릇 구운 맛있는 장어

짜잔 드디어  장어를 모두 굽고 식탁위로 왔어용

노릇노릇 너무 맛있게 구워진 부영장어

이렇게 부영장어에서 보내준 소스와 기본반찬에
팔도비빔면 하나면 끝!!

그 맛은 정말 최고중에 최고!!!
코로나로 식당에서 먹기 힘든 시기에
이런 최상의 장어를 택배로 먹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하죵

장어는 이렇게 비빔면과 함께 먹으면
꿀맛 !!!! 핵존맛 !!!!!

추석연휴 첫날 토요일까지 먹방을 남겨 봅니다

모두 사랑하는 가족과 즐겁고 행복한 추석 명절 되세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