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울진펜션 왕피천 하늘담펜션 본문

여행

울진펜션 왕피천 하늘담펜션

훌훌 떠나요 2021. 5. 30. 15:44
반응형

1박2일 울진여행에서
첫날 울진 바닷가를 즐기고
시원한 계곡놀이를 하고 싶어서
보냈던 왕피천 하늘담펜션

왕피천 계곡물이 펜션
바로 옆에 흐르는 계곡 명당

울진펜션 왕피천하늘담펜션의
넓은 주차장
깨끗한 건물, 푸른 나무들

펜션 도착 후
객실로 가기전에 바로 계곡 스캔
와우!!

계곡물 너무 맑고
시원하니 최고

이래서 여름엔 계곡에
오는거죠잉


낚시대가 있네요 ㅋㅋ
낚시하는 사람
물놀이하는 우리

울진펜션 왕피천 하늘담펜션은
이미 여름휴가 놀이중이네요

객실 테라스에서 바라본
계곡뷰

테라스에서 바베큐파티를 하며
시원한 계곡물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울진펜션 왕피천하늘담펜션
둘래길도 있네요 ㅎㅎ

펜션 주변을 따라 걸으면
왕피천 계곡물줄기와 함께

시원하게 걸을 수 있어요

이정도면 정말 무릉도원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우리가 보낸 객실 테라스에서 바라본
왕피천 계곡

너무 시원한 계곡 물줄기와
푸른 나무들

울진펜션 왕피천하늘담펜션의
객실은 어떤 모습일까요

짜잔!!
넓은 온돌방 객실에
고급진 아일랜드 식탁까지

주방 식기구가 모두 구비되어 있어
재로만 준비해오면
모든 요리가 가능하죠

객실 정말 깔끔하고 넓죠?

에어컨도 빵빵하고 창문
블라인드를 열면 보이는
시원한 계곡과 산

테라스로 나오면
이렇게 넓고 깔끔한 야외
테라스를 누릴 수 있어요

테라스 테이블 위로
햇빛을 가릴 수 있는
큰 파라솔까지

완벽해

파라솔이 정말 크죠

낮부터 음식 깔고
먹방 시작했는데
저 큰 파라솔이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최공

객실에 짐을 풀고
시원한 계곡 놀이시작

어때요
이정도면 물 1급수죠 ㅎㅎ

정말 물이 맑고 깨끗해요

성인 키 보다 더 깊은 곳까지
있어서 수영과 다이빙까지
원없이 했어요 ㅎㅎ

울진펜션 왕피천하늘담펜션은
넓은 주차장과 캠핑장까지 있어
캠퍼족들에게는 최고의 명당이더라구요

펜션 객실은 3동인데
캠핑장은 20개정도 자리가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울진에서 힐링여행

왕피천 하늘담펜션
강력추천해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