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의정부모텔 플라워모텔에서 만족했어요 ♡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의정부모텔 플라워모텔에서 만족했어요 ♡

훌훌 떠나요 2023. 5. 9. 16:56
반응형

제가 원래 자주 출장을 나가는
직종에서 근무를 하기 때문에
그때마다 숙박업소에서 머물곤 하는데요.
그중에서 의정부 지역을 
가장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의정부모텔을 생각보다 
자주 방문하게 되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제가 즐겨 찾는
숙소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플라워모텔이라고
이 지역에서 깔끔하기로 
소문이 난 곳이에요.
처음에 방문하게 된 계기는
후기가 괜찮아서 가봤는데,
있을 게 다 있어서
편안하게 머물다 올 수 있었거든요.

 

일단 주차가 가능한 의정부모텔이니까
차를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시설 자체가 편리하기 때문에
주차가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댈 수 있을거에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게
방을 안내해주시니까
여기서 머물 때마다 기분이 좋은데요.
이렇게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으니까
의정부에 가게 될 때마다
항상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의정부모텔로 들어가 보면
이렇게 넓은 공간이 펼쳐져요.
혼자 묵는 데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공간이 넓기 때문에
아주 편안하게 있다 올 수 있는데요.
사실 출장을 나가게 되면
업무차 방문하는 것이기 때문에
온전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여기가 딱 적합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침대가 굉장히 편하기 때문에
항상 여기서는 꿀잠을 잘 수 있는데요.
매트리스도 푹신하고
침구가 아주 편안하기 때문에
가성비 제대로 된 숙소인 것 같아요.
사실 여기서 사용하는 침구가
호텔에서 쓰는 침구 못지않기 때문에
잠자리를 잘 가리는 분들이라도
누구나 편안하게 
잠이 들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내부 인테리어 자체가
굉장히 아늑하고 아기자기하기 때문에
여기서 머물 때마다 
힐링이 되는 것 같은데요.
사실 보통 숙소들을 보면
어두침침한 분위기 때문에
오랫동안 머물고 싶다는 생각은
잘 안 드는 데에 비해
여기는 아늑하니까 계속 있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대부분의 의정부모텔이나
다른 숙소에 방문하게 되면
화장실에 수압이 약한 경우도 있는데요.
여기 플라워모텔은 전혀 그렇지 않고
팍팍 나오기 때문에
샤워할 때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온수까지도
잘 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걱정 없이 머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사실 처음 방문하는 곳은
이것저것 다 따져보게 되는 데
여기는 제가 자주 방문할 정도로
검증된 곳이기 때문에
근처에 방문하게 될 일이 있다면
여기로 가는 게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객실 자체가 깨끗하게 관리되니까
머무는 사람의 입장에서
흠잡을 때 없는 숙소인 것 같은데요.
시설도 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제대로 갖춰져 있으니까
이것저것 준비해가지 않아도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다양한 장점들을 갖추고 있는 곳이니까
굳이 다른 숙소를 알아보지 않아도
될 정도로 너무나도 만족스러워요.
상당히 깔끔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의정부에 출장 갈 일이 생기면
여기 의정부모텔을 이용해보려고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