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감포풀빌라 낭만가득한 숙소에요 본문

여행

감포풀빌라 낭만가득한 숙소에요

훌훌 떠나요 2021. 6. 24. 15:53
반응형

감포 풀빌라 스톤앤비치 멋진뷰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여행이 
가고 싶어지더라고요 아직 시국이 
시국인지라 해외여행은 못가고 
국내에서도 해외여행을 간 휴양지 
느낌을 낼 수 있는 곳으로 가자 해서 
감포풀빌라로 찾아서 다녀왔어요. 

 

고급스런 화이트톤의 인테리어

열심히 검색하다가 알게 된
경주 풀빌라 펜션인데요. 
사진을 보고 홀딱 반해버렸어요. 
경주쪽으로 가보고 싶었는데 

잘됬다 싶더라구요. 

아이도 있고 해서 
가족끼리 개인적이게 보낼 수 있는
풀빌라 좋겠다 해서 우리에게 딱이었어요 

호캉스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 

도착을 해서 설레더라고요. 
로비부터도 정말 깔끔하고 
쾌저한 곳이었어요. 
카페테리아 운영을 하고있어요 
원두커피가 무료로 제공이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체크인을하고
우리 방으로 올라왔어요.
엘리베이터도깔끔하네요

룸에는 카드 기형 식으로 

들어갈 수 있고요
짜잔~ 저희가 묵었던 방이에요.
감포풀빌라는 501호와 502호는 
풀빌라 수영장이 가능한 방이에요.  


정말 깔끔한 대리석이 반짝반짝 반기고
있어요! 정말 눈앞에 보이는 바다까지도
반짝거리니 방안이 눈부셨어요. 

 

거실 쇼파에서 바라보는 멋진 바다뷰

그것도 바다 전망을 바라보면서
낭만 가득한 추억을 만들 수가 

있다는 점이 마음에 무척 들었어요.
도착하자마자 너무 설레이고 
소리를 질렀네요!! 

 

동해바다를 품고 있는 

경주 감포 스톤앤비치는
풀빌라인데 바다풍경을 볼수가있어서 
더 좋았어요.

 

멋진 바다뷰 펜션 스톤앤비치풀빌라 

바다가 얼마나 그리웠는지 몰라요. 
바다뷰라서 가슴이 확 시원하게 
트이는거같았어요. 이런 게 바로 
여행온 기분이죠. 

 

경주를 고등학생때  수학여행으로 

불국사를 보고 안 온 거 같은데
이번 여행으로 경주에서 

바다를 보게 될 줄을
상상하기 어려웠던 부분인데 

너무 행복해요

 

멋진 조명과 식탁 테이블 
카페 느낌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감포풀빌라는 인테리어도 

이렇게 카페 느낌 나게 
고풍스럽게 꾸며져 있어요. 
가족모두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 치수라서 다같이 
식사를 할 수가 있는 점도 좋은 거 같아요. 


주방도 여자들은 깔끔하지못하면 
뭘 해먹기 껄끄럽잖아 나요. 근데
이렇게 주방 쪽도 깔끔하게 준비가 
다 돼 있더라고요.
인덕션도 있고 정수기랑 밥솥도 있어서
음식 해먹기도 편하게 돼 있어요. 

 

모기 걱정 하지 마세요 

모기물릴 걱정도 하지 마세요
이렇게 작은 부분도 챙겨주는 
센스가 마음에 또 드는 부분이네요
아이들과오면 모기가 걱정이 되는데
이렇게 챙겨주시니 좋네요!

깔끔한 화장실 

화장실도 너무 깨끗해서 좋더라고요
이렇게 청결한 상태이다 보니 

저도 그렇고 아이들도 그렇고 화장실 

쓰기에도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썼어요. 

 

수건도 따로 챙겨오긴 했지만
넉넉하게 두셔서 물놀이하면서 쓰기 좋았고요. 
치약이랑 칫솔 그리고 드라이기도 있어서
깜빡하고 준비 안 한 것들이 있어도 
크게 문제없이 씻을 수가 있어서 좋은 거 같네요
샴푸랑 린스 그리고 바디워시도 
다 갖춰지어 져 있는 상태이고요. 
샤워기 상태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스파시설까지 갖춘 스톤앤비치풀빌라 

스파까지도 있어서 뜨뜻하게 
몸을 지지면서 바다를 바라보니 

너무 좋더라고요. 


물놀이하고 들어와서 스파에서  
몸을 녹이면 정말 나른해지는 그 기분
너무 편안하더라고요. 
뜨거운 물도 바로 나와서 좋았고 
와인을 먹으면서 바다 전망을 바라보니 
진짜 제대로 치유하러 

온 맛이 제대로 나더라고요. 

방에서도 이렇게 바다가 보여요. 
잘때까지도 자고 일어나서도 바다를
볼 수가 있어요. 
일출과 함께 눈도 뜨게 돼서 좋았어요. 

수영장 뷰가 예술이야 

저희 숙소 수영장의 모습이에요. 
저희방은 이렇게 수영장이 
가능해서 다른 방과 달라요.
그 점을 참고하시고 원하시면 
저희방으로 잡으셔야 해요
이렇게 준비된 수영장에서도 놀 수가 있어요. 
사진 찍기에 포토존이 아주 
멋지죠

야외 수영장의 멋진 선베트 

선베드랑 의자도 있어서 
편하게 누워서 쉬셔도 되요 
아이들 수영하고 노는동안 
누워서 한숨 낮잠 자기에도 좋더라고요.
살갗을 태우기에도 참 좋은 자리네요 

 

바베큐파티를 위한 전기그릴 

감포풀빌라 에는 전기 그릴도 있어서 
바베큐 파티해 먹으셔도 참 좋아요. 
가족들과 오셔서도 즐기기 좋고
연인이랑 와서 즐기기에도 
너무 좋은 분위기네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환상의 맛이죠 !

멋진 바다뷰 감포풀빌라펜션 
야외 바베큐파티장 

이렇게 야외에 바비큐장도 있어요 
기본양념을 제공해주고 있어요. 
감포풀빌라 는 질도 좋고 
오션뷰가 기가 막힌곳이네요 
완벽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국외 온 것 같은 느낌을 국내에서 
즐겨보세요. 정말 낭만 있는 곳이에요.

 

홈페이지URL : http://stonebeach.co.kr/

 

스톤앤비치풀빌라

경주펜션, 경주풀빌라, 경주스파펜션, 경주오션뷰펜션, 풀빌라펜션

stonebeach.co.kr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622980709?c=14416947.6006342,4274542.7878068,15,0,0,0,dh&placePath=%3Fentry=plt 

 

네이버 지도

스톤앤비치풀빌라

map.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