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자숙문어 문어아빠 여기 정말 대박인데? 본문

맛집

자숙문어 문어아빠 여기 정말 대박인데?

훌훌 떠나요 2021. 6. 23. 15:17
반응형

여러분들 중에서는 혹 자숙문어를 아직도
모른다!! 라고 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사실 저도 몰랐어요..ㅎㅎ 친구의 소개로

문어아빠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
이곳은 강원도 고성에서 어부가 직송으로
보내주시는 해산물이라고 해요ㅎ

 

직접 맛을 보기 전에는, 다 비슷한 

문어겠지 라는 생각을 하였었는데, 

맛을 보는 순간! 이맛이다ㅎㅎ 

싶은 생각을 하게 되었지 뭐에요.
쫄깃함은 그냥 두말하면 잔소리고 특유의
잡내라고 해야 하나 비린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굉장히 고소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동해 최북단 청정고성에서 입찰한 자연산
피문어로, 제가 문어를 먹고자 마음을 먹었던
이유는 맛도 있지만 건강에 굉장히 좋다라는
말을 듣고 난 뒤에, 꾸준하게 먹고 있는 중인데요ㅋㅋ
건강이라면 사족을 못 쓰는 저라서..ㅎㅎ 몸에
좋다는 건 다 챙겨서 먹는 중이랍니다

담백하고 쫄깃하면서 이 맛은 

어떻게 표현이 안되지만, 직접 드셔보시게 

되면 제가 왜 이렇게 환장을 하게 되었는지 

아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ㅋ
판매하고 있는 피문어와 엄청 저렴하게 파는
돌문어랑은 종이 다르다고 해요! 

 

사이즈도 다르고, 피문어의 가격이 

더 높게 책정이 된다라고 하니, 

이 점은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
자숙문어는 주문을 함과 동시에 

살아있는 상태에서 손질 후 그리고 

자숙을 하고 바로 보내는 그런
시스템으로 되어져 있는 곳이에요. 

 

내장제거 및 수분감량으로 중량이 

약 3~40% 정도가 감소가 된다라고 하니, 

이 점 또한 알아주시면 좋을 것 같답니다. 

그리고 제가 놀라웠던 점 하나가 있는데 

무려 45년 이상 경력의 어부가 생산을 하는데,
이 분은 판매자분의 아버지라고 하였어요ㅎㅎ

경력은 무시를 하지 못한다는 말은 

누구든 아실 것 같은데요. 

동해안 최북단 저도어장이라는 곳에서
문어가 생산이 되는데, 고성 피문어는 

깊은 수심에서 깨끗한 물과 풍부한 먹이 

활동이 가능해서 색이 붉고 선명해서 

피문어라고 한다고 합니다ㅎㅎ

돌문어에 비해서 맛이 담백하고, 

매끄럽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전국 최고급 문어로 인정을 받고 있다고
하였는데요ㅎㅎ 

직접 먹어보니 확실한 차이를 너무
잘 알게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빨리 주문!! 고 !! 

다음으로는 배송부분에 있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게요~ 

오전 10 이전에 결제를 완료하게 되면, 당일
출고가 되구요. 

금요일 오전 10시 이후 결제를 하게
되면 월요일에 출고가 되어 

화요일에 도착을 하는
시스템이라고 하였어요. 

상품 수령을 하게 되면 냉장은 2일이고 

냉동은 1개월이니 이 점은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자숙문어를 처음에 먹어보고 

난 뒤에 너무나 만족스러워서, 부모님이 계신
집에도 보내드리게 되었는데요. 

저희 아빠는 해산물하면
환장을 하실 정도로 좋아하신 편이에요. 

그래서 지금까지 굉장히 다양한 곳에서 

해산물을 드셔보시게 되었는데, 

이걸 드셔보시더니만 이거 진짜 맛있는데?
라는 반응을 보이시는 것입니다ㅎㅎ 

저희 아빠는 원래 표현을 잘 하지 않는 

그런 사람이에요. 

 

그런 분이 너무 좋아라 하시니, 

집으로 보내드리길 정말
잘했구나 싶은 생각을 하였었답니다. 

제가 처음에  이곳에서 주문을 하게 

된 게 바로 자숙이였어요. 그 후에는
활문어를 주문하게 되었었거든요. 

이유는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었던 것 같아요. 

둘의 차이는 무엇인지에 대해서 

궁금증으 유발한 나머지,
두가지를 다 먹어보게 되었는데, 

그냥 다 맛있었어요.
특히나 주변 지인들을 불러서 

집에서 같이 먹게 되면,
이거 어디서 샀냐면서 본인들도 

소개를 시켜주라고 하는 거에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든 좋아라 하는 문어! 

그런데, 모든 곳에서 다 맛있는 걸 판매하지 

않는다는 건 현실!
여러분들 중에서 혹 문어를 맛보고 싶다면,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살펴보신 다음에 구매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답니다. 

이건 자숙문어의 사진이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은 이쪽에서 하면 되실거에용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