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가평맛집 설악에 있는 닭갈비 찜했어요 본문

맛집

가평맛집 설악에 있는 닭갈비 찜했어요

훌훌 떠나요 2021. 6. 16. 15:52
반응형

오랜만에 휴가를 내고 아난티코드CC
지인들과 골프 라운딩 다녀왔어요 
역시 운동하는 건 너무 재밌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평점을 확인하고 
바로 간 곳으로 설악IC쪽에 위치한 

가평맛집인 유명숯불닭갈비에요
네이버예약하고 방문하면 치즈퐁듀를 

준다고 적혀있어서 일단 가장 빠른시간으로 

예약하고 방문하였어요


자동예약확정 시스템이라 번거롭게 전화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한것 같아요 
이미 들어갔을 때부터 골프장에서 

온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맛집으로 후기가 좋은 이유가 

다 있는 것 같아요 

 

가평 유명숯불닭갈비 도착 

 

위치도 찾기 쉬운 곳으로 설악IC 

입구부터 최단 거리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수월했지만 
주변에 골프장이 많은 편이에요 
청평마이다스CC, 샤인데일CC, 

샤인데일CC, 프리스틴밸리CC등 

라운딩을 하고 단체식사
하기도 좋고 골프 동호인들에게 

입소문이 난 곳이더라고요 
가길 참 잘했다고 들어간 입구부터 

생각이 들었어요 

 

체온측정기, QR코드, 수기명부까지 철저한 관리 
가평맛집 넓은 메장 인테리어 
가평맛집 유명숯불닭갈비 넓은 매장 

 

요즘처럼 예민할 때에는 

소독 및 위생관리까지 
신경을 쓰는 곳이 좋은데 

입구부터 관리가 잘되고 
있다는 것이 느껴졌어요 
가평맛집에서는 하루에 3회씩 

방역 소독 실시하고 있어요 
비접촉식 체온측정기, QR코드,

수기명부까지 철저하게 

관리가 되고 있는 곳이며 좌석 배치까지도 
넓게 되어서 마음 편히 식사할 수 있어요 

 

100% 국내산 닭고기만 취급하는 가평맛집 
넓고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가평에는 숯불닭갈비집이 많이 있지만 
맛있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았거든요 
하지만 초벌구이실까지 따로 갖추고 

있는 곳이라서 믿음이 생기면서 

거기다 100% 국내산 닭고기만 
사용하기 때문에 믿고 먹는 곳이에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가평맛집 

 

가평맛집 유명숯불닭갈비는

내부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정돈이 잘되어 진 곳이에요 
2020년에는 스포츠서울이 선정한 

소비자만족대상 음식점 부문에서 

수상할 정도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곳이에요 

 

좌식도 있고 입식 테이블까지 

잘 준비되어있어서 취향껏 골라서 

앉으면 되고 가족들이 함께 나들이겸
외식하기에도 좋아서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꼭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엄청 넓은 주차장까지 있어서 저희가 처음에 
들어갈 때에도 널널하니 좋고 성수기에도 
주차 걱정 하지 않아도 될 만큼의 규모예요 

 

가평맛집 메뉴판 
가평 유명숯불닭갈비 다양한 메뉴들 

 

가평맛집 유명숯불닭갈비 

메뉴판을 한번 살펴보았어요 
저희가 운동 끝나고 간 거라서 배가 많이
고프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는 거로 
시켜서 먹고 싶더라구요 
닭갈비, 감자전, 치즈퐁듀, 
메밀막국수, 메밀만두, 주먹밥 된장찌개까지
메인 메뉴부터 보조메뉴까지 알차게 

준비가 되어진곳으로 가평맛집은 

깔끔한 곳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어요 

 

가평맛집 세러드바 

샐러드바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한 것들을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기본 찬들도 나오지만 더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배려한 점이 참 좋더라고요 
저희 일행도 여러 번 가져다 먹었어요 

 

맛있는 반찬들이 가득한 가평맛집  

 

어떤 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친절하신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숯불닭갈비, 감자전, 메밀만두를 

추천해주셔서 바로 주문했어요 
다른 손님들도 막국수나 감자전을 

세트처럼 닭갈비와 함께 드시는게 
보통이라고 해서 망설임없이 

주문했던것 같아요

 

가평 유명숯불닭갈비 한상차림 
메밀만두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기본 상차림도 참 푸짐하게 느껴져요 
메밀 만두는 나만 먹고 싶을정도로 

담백하게 먹었어요 
보통 감자 만두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메밀로 만두까지 먹을 수 

있다는 게 신기했어요 

 

군침도는 닭갈비 
치즈퐁듀에 콕 찍어 먹으면 꿀맛

 

가평맛집에서는 돼지고기에 비해서 
쉽게 타는 닭갈비라서 10~20초에 

한 번씩 자주 뒤집어 주는 것을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처음에 

사용한 석쇠를 계속 사용해야지
양념부터 닭갈비가 달라붙지 않고 

맛이 좋다고 해요  그래서 저희도 

메뉴얼대로 충실하게 해주었어요 
치즈퐁듀는 정말 사랑이에요 
네이버예약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들었어요

 

부드럽고 담백한 닭갈비 
치즈퐁듀와 달갈비 조합은 최고 

 

손 빠르게 뒤집어서 후다닥 먹었어요 
이미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너무 좋은게 지금 닭갈비를 

포장하게 되면 1+1 이벤트까지 하고 있고 

고객 분들에게 반응이 좋다고 
알려주셔서 저희도 포장주문까지 

미리 생각했어요 조만간 캠핑계획도 

있고 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메밀만두 너무 맛있자나 

 

이렇게 골프 라운딩을 하고 나서 

먹는 별미였지만 나들이하면서 들려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니깐 인근에 계시는 분들은 

다 아는 곳 일것 같더라구요. 
가평 내에서 닭갈비 업체들 중에서 

네이버 예약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몇 안 되기도 하고 
거기다 예약 후 방문하게 되면 

치즈퐁듀까지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까지 하고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어마어마한 감자전 

 

감자전이 진짜 찐인 이유는 

100% 강원도산 감자만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비주얼만 봐도 그냥 맛있겠구나 

생각이 들거에요

 

가평맛집 유명숯불닭갈비 감자전은

쫀득거리는 식감이 참 좋아서 
나오는 바로 잘라서 먹어 보았어요
자를때도 바삭하는 소리가 나더니 
입안에서 고소함까지 느껴지더라고요 
감자전을 어쩜 이렇게 잘 구워냈는지 
집에서 제가 하려면 안되던데 신기했어요 
이거 먹어보고 나서 저도 집에서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가평맛집 우리의 선택이 옳았다 

 

제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서 

조미료를 쓰게 되면 바로 아는데 
가평맛집에서는 그러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음에 라운딩하고 또 올 생각이에요 
마치 보양식처럼 피로한 뒤에 

먹는 맛이 일품이더라고요 
저희는 감자전부터 그리고 숯불닭갈비를 

먹어 보았는데요

 

다음번에는 꼭 막국수도 먹어볼거에요 
이곳에서는 모두가 꿀맛일것 같다는 느낌 
가평 설악에 갈 일 있으실 때는 
꼭 가야 하는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맛있는 것 먹고 힘이 나는 하루를 
보내게 된 것 같아서 너무 기분좋아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6470058 

 

유명숯불닭갈비 : 네이버

N예약 리뷰 82 · ★4.54 · [네이버 예약]시 치즈퐁듀 제공 OR 음료제공(콜라 또는 사이다)

store.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