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김포맛집 메트로자이 쌈잇쌈 본문

맛집

김포맛집 메트로자이 쌈잇쌈

훌훌 떠나요 2021. 6. 13. 00:52
반응형

김포맛집
한강메트로자이
파인스타 2층 쌈잇쌈

직원분들 핵친절

여유로운 주말 토요일 오전
우리 공쥬님 아파트 분수 보고싶다고
아침부터 쉬쉬(분수=아직 말을 잘 못해서 ㅋ)

3단지 분수보러 왔는데
대박 10시 조금 넘었는데 왜케 더운겨

하악하악
안되겠다 그냥 밥부터 먹으러 가자

급으로 울 마눌님이 정해준
김포맛집 한강메트로자이 상가 2층에 있는
월남쌈 전문 쌈잇쌈

신선한 야채를 좋아하는 우리 마눌님
좋은 선택이에용

우리 처음이지
쌈잇쌈

잘부탁해용 ㅎㅎ

토요일 점심시간보다 많이 이른시간
사람도 없고 조용하니 너무 좋네요

이곳은 우리 가족이 전세 냈지롱 ㅎㅎ

김포맛집 쌈잇쌈
내부 인테리어도 역시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너무 깔끔하고 좋네요

창가쪽에 아기의자를 달라고해서
앉고 메뉴판 스캔중

메뉴 주문은
월남쌈 2 인분
소고기쌀국수 1인분

주문이요!

월남쌈에는 쌀국수나 죽이 없어서
별도로 주문을 해야해요

그리고 이곳은 밥종류는 없어요
꼭 참고 하세요

사실 저희는 28개월 딸램
죽 먹일라고 왔는데 살짝 당황

그러나 쌀국수가 있으니 다행

음식을 주문하면 이곳 아래 양초를
붙이고 물을 따뜻하게 해줘요

라이스페이퍼를 이곳에 푹 담가
건져 다양한 야채와 고기를 싸서 먹지용

그리고 월남쌈과 함께 먹을
4종류의 소스

땅콩소스 칠리소즈 겨자소스 하나는 모르겠음
그중  저는 땅콩소스가 최고 ㅎㅎ

음식 언제 나와용
숫가락 쪽쪽 빨며 음식 나오길 기다리는
울 딸램 ㅎㅎㅎ

그리고 잠시후 짜잔!
기다리던 월남쌈 2인분 도착이요

김포맛집 쌈잇쌈 월남쌈 2인 사진
어떠세요?

비쥬얼만으로 대만족

고기도 쇠고기 오리고기 돼지고기
3종세트 캬

오리고기 너무 오랜만
양도 많고 넘 좋아요

쇠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 3종세트
야채종류 대박

다양한 야채 종류
야채 모두 신선하고 종류도 많아서
질리지 않게 배불리 먹었죠 ㅎㅎ

우리 로하가 좋아하는 파인애플도 있구요

기다리던 쌀국수 등장!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쌀국수 등장 ㅎㅎ

쌀국수 양도 푸짐하니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ㅎㅎ

면치기 아빠와 딸
아빠를 닮아 면을 너무 좋아하죠

우리 딸램 접시에 주고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해볼까나

아빠와 딸 면치기 준비
마이쩜 쌀국수

이렇게 아빠와 딸은
김포맛집 쌈잇쌈에서 너무 행복한
면치기를 하였습니다 ㅎㅎㅎ

앞에서 우리 마눌님은 신선한 야채와 함께
월남쌈을 맛나게 먹었지요

아이 행복행


쌈잇쌈 첫방문에
아주 대만족 ㅎㅎ

기부니 조하

너무 기부니 좋아서
우리 딸램과 셀카도 기분좋게 찍고요

가족들과
평일에 누리지 못하는 행복한 일상을
주말에 누리네요

이것이 찐행복

쌈잇쌈
네이버 영수증리뷰나 인스타 올리면
음료수 서비스

이런건 챙겨야지 ㅎㅎ

김포페이 결제가능

김포맛집 한강메트로자이
파인스타 상가에 있는
쌈잇쌈

넘 맛있고 특히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대만족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