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부여 카페 루디코 늦은시간까지 해서 좋아유 본문

디저트

부여 카페 루디코 늦은시간까지 해서 좋아유

훌훌 떠나요 2022. 4. 19. 23:25
반응형

오랜만에 부여상봉
엄마생신겸 오랜만에 부여 친구들도 보러
부여에 왔네용

낮부터 저녁식사까지는 부모님과 같이 있다가
늦은저녁 부여 카페 루디코 도착

주차장은 정말 넓은데 차댈곳이 없어요
아마도 주민분들이 주차한거 같은데
흠 정작 카페를 오는 사람들에게는 불편 ㅜ

부여 카페 루디코는 오전 8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하는 부여에서 가장 크고
늦게까지 하는 카페

그래서  그런지 사람도 많고
매장도 겁나게 크죵

입구에는 이렇게 루디코 카페를  자랑하는
많은 머그컵들과

다양한커피를 판매하네요
아마 커피맛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게 있으신것
같은 루디코

이렇게 대량으로조 큰 봉투에 커피를 팔아요

부여 카페 루디코
빵빵빵 종류도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빵도 맛있고 종류도 다양해서
부여 젊은 손님부터 연령 있으신분들까지
아주 많이 좋아하죵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우유와 샌드위치 샐러드도 있고요

왠만한 대형 빵집 보다
종류가 더 많네용 ㅎㅎ

부여 카페
루디코 메뉴판 입니당

다양한 음료와 커피가 있네요
전 역시나 아아를 먹었지만

부여 친구들은 맛난 음료를 주문!

빵도 듬뿍 고르고
빵은 한번 더 따뜻하게 댑혀서  컷팅까지
친절하게 해주시죵

빵 기다리며
우리들의 테이블 샷 ㅎㅎ

부여 카페 루디코
아마 부여에서 가장  사람이 많은 곳 일것 같은데
아주 아주 좋네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