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중문 맛집 연예인도 단골되는 곳 본문

맛집

중문 맛집 연예인도 단골되는 곳

훌훌 떠나요 2022. 1. 19. 10:56
반응형

이번에 중문맛집 두번째 방문했는데
여전히 믿고먹을 수 있게
맛이 좋아서 이번에는 소개를
드리려고 사진을 찍어왔어요.
이렇게 메인 요리 3가지를 맛보기
참 좋은 곳이랍니다.

 

일단 이곳은 이효리씨가 단골일
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sns에도 유명해서 저번에
한 번 방문했다가 이번에 다시
중문 여행온김에 또 들렸어요.

 

가게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었는데요.
접근성도 좋고 찾기에 쉬웠어요.

그래서 들어가기 전에 기대를
할 수밖에 없었던 곳이랍니다^^
입간판이 크게 나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내부와 외부
모두 다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청결하게 먹을 수 있는데
요즘 같은 코로나시대에 안전하게
방문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

 

중문맛집은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하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그래서 저희처럼 다시 방문하는
분들이 많은 거 같더라고요.
우선 갈치같은 경우도 빵이
작거나, 비실한게 많은데
여기는 진짜 살도 통통한 것 같아요

 

 

내부로 들어가서 가격판을 
보면 세트 메뉴도 있고 단일
메뉴도 찾아 볼 수  있는데요.

저희는 3종 갈치 정식으로
갈치조림과 갈치회 갈치구이 이렇게
세 가지를 맛볼 수 있는 것으로
주문을 했어요.

 

주류 종류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을 수밖에 없는데요.
술 한잔 기울이면서 식사를
하기에도 여러 모로 좋은 곳이죠.
하지만 저희는 아쉽지만
차가 있어서, 술은 못먹었어요 ㅠㅠ

 

가격도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진짜 좋았는데요 부담되는
금액도 아닌데, 실제로 
맛을 보면 다들 아실거에요
저희는 진짜 맛있게 먹었고
같이 방문한 지인도 완전 만족!!

 

중문맛집은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는데 솔직히 관광지 쪽이면
바쁘다 보니까, 주방청결이나
이런걸, 신경 못쓰는데, 딱 주방이
보여서 안심했어요.

 

전체적으로 내부가 깔끔하고
주방 역시 손님들이 볼 수 있게
만들어 놓은 점이 좋았답니다.

그리고 내부에는 넓은 좌석으로
되어 있어서 가족끼리 혹은 연인과
친구들끼리 방문을 하기에도 손색
없음을 파악했답니다.


그래서 이러한 점들은 확실히
내부에 머물기 좋게 만들었는데요.

 

중문맛집은 좌식과 입식 모두 다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식사할 수 있었어요.

테이블이 많아서 회전도도
빠른 것 같은데, 아시다시피
회전률이 좋으면 그만큼 재료
회전도 빨라서 보다 신선한
재료들을 쓰더라구요 특히
수산물 같은경우는!! 

그래서 사람들이 몰린다 해도
질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갈치구이는 바로 먹을 수 있게
토막을 내 주시는데 그래서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양도 푸짐해서 함께 나눠 먹기
좋은 메뉴였답니다.
저 역시도 갈치 하나로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식사였어요.

 

구이도 맛이 워낙 좋아서
세 가지를 모두 맛보기에
이만한 게 없었어요.
그래서 이곳에 방문하면 이렇게
세트로 드시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답니다.

 

조림은 양념과 따로 놀지 않고
적절하게 스며들어 밸런스가
제대로 이뤄져 있었는데요.
그래서 확실히 맛깔나게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한 끼 식사였기에 가격 이상의
진가도 경험할 수 있답니다^^

그렇기에 어떤 것이든 만족감
높은 식사를 하려면 이렇게
구성이나 가격 맛의 후기도
살펴보고 방문하면 좋은데요.
여기는 진짜 후기도 대박많고
더군다나, 저도 한 번 방문을 
했어서, 더 칭찬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한 끼 식사 푸짐하게
할 수 있었는데요.
여러 가지 먹을 거리가 많아서
입이 호사를 누리는 순간이었어요.
저는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조림과 회 구이 모두 다 맛있었고
각각 나름의 매력이 있었어요.

 

두 번째 방문이지만 역시나
맛이 좋고 여전히 유지를 하고
있어서 다음에 또 들리고 싶었어요.

갈치조림 양념에 밥을 슥슥
비벼 먹으면 두 공기는 너무
자연스럽게 먹게 된답니다.
그래서 확실히 사람들이
추천을 하는 이유가 있고
단골층이 많은 곳은 직접
먹어봐야 한답니다.

 

먹기 좋게 셋팅이 되었고
갈치 회 역시도 절대로 비리지
않고 야들거리는 게 좋았어요.
신선한 회는 비리지 않고 오히려
더욱 투명하고 씹을수록 맛이
좋음을 알 수 있는데요.
이렇게 맛이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기에 가격과 시간이
아깝지 않은 시간이었어요.

 

이건 고등어 구이인데요.
주문을 하면 같이 제공이 되어
함께 먹을 수 있었어요.
비리지 않고 고소하고 담백하니
여전히 맛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중문맛집 본연의 재료들의
퀄리티 자체가 좋았기에 이렇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 것이
가능했음을 파악했답니다.
그래서 하나부터 열까지 단점
없었고 맛깔나고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연령대 무관하게 누구라도 좋은
식사를 하기에도 이만한 게 
없을 거 같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