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간절곶 펜션 진하해수욕장 바로 앞 찐이야 ♡ 본문

여행

간절곶 펜션 진하해수욕장 바로 앞 찐이야 ♡

훌훌 떠나요 2021. 10. 14. 14:18
반응형

이번에 1박으로 간단하게 울산
여행을 하고 왔는데요.
울산은 처음이었는데 들릴 만한
곳들도 많고 확실히 관광지로
손색이 없더라고요.
특히 간절곶펜션 알아보다가
선택한 진하비치펜션 역시도
만족이라서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어요 ^^

일단 이곳은 진하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다뷰를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어요.
간절곶까지 차로 5분이면 도착을
하기 때문에 확실히 접근성도
좋은 곳이었어요.
그래서 간절곶 근처 예쁜 카페에
들려서 사진도 찍고 커피 한잔
여유롭게 마시고 들어왔는데요.
그만큼 이동 동선이 어렵지 않고
편리했기 때문에 편하게 머물기
참 좋았던 거 같아요 ^^

 

간절곶펜션 앞은 횟집과 카페가
있었고 뒤는 조개 구이집이 있어
확실히 다채롭게 즐길 만한 것이
많은 점도 좋았답니다.
그래서 이러한 점들은 숙소를
선택하는 부분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지 않나 싶었는데요.
고객들을 생각하는 점들을
다채롭게 경험했기에 다행이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게 되었어요 ^^

 

1인 1주차를 하고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깔끔하게 마련이 되어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전반적으로 나무색이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필요한 것들도 모두 갖추고
있었기에 부족함 없이 이용을 하기
좋았는데요.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필요한 게
있으면 말씀을 하라고 하셔서
더욱 안심이 되었답니다 ^^

 

이렇게 바로 바다를 한 눈에 보기
좋다는 점은 객실에서 즐기는
힐링이 무엇인지를 느끼게 해줬어요.
그래서 뭐 하나라도 단점이라고
할 부분이 없었기에 이렇게 좋은
후기를 남길 수 있었답니다.

 

간절곶펜션은 이렇게 복층형
구조로 되어 있었기에 좀 더
널찍하게 답답하지 않게 사용을
하기에도 좋았답니다.
이러한 점들은 누구라도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게 하며
여행의 매력을 더욱 경험하게
만드는 거 같답니다 ^^

오랜만에 바다도 보고 힐링하며
휴식할 수 있었기에 단점이라고
할 만한 요소가 없었어요.
그래서 주변 지인들에게도
입소문 팍팍 내고 있답니다 ^^

 

바로 앞에 바다가 있다는 점은
그냥 걸어서 나가서 해변을
산책할 수 있는 요소라 큰 장점
이라고 할 수 있었답니다.

 

테라스 쪽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고 문을 다 열어서
맞바람이 들어오니 에어컨을
가동하지 않아도 좋았어요 ^^

 

간절곶펜션은 이렇게 개별
테라스가 있고 여기서 식사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만족감을
저절로 느낄 수 있었어요.

여기서 바비큐를 하기에도 좋고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 한 잔
하기에도 제격이었답니다 ^^

이렇게 널찍해서 좋았고 바로
앞으로 길이 있으니 백사장에서
식사를 하는 기분이었어요.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았고
이렇게 고객을 위해서 제대로
마련해 놓은 점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참고로 제트 스키나
바나나 보트를 이용하고자 할 때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는 점
만족스럽게 다가왔어요 ^^

진하 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즐길
거리들이 참 많았기에 이렇게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았는데요.
아무래도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면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만끽하니
이런 게 행복이구나 싶었어요 ^^

 

그래서 음식 맛도 더 맛있었고
숙소의 장점을 고스란히 느끼게
되어 만족스럽더라고요.
뭐든 이렇게 실용성을 느끼는
부분이 좋았고 사람들의 후기나
평이 좋은 곳은 합당한 이유가
있음을 인정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여기는 매번 방문을
하더라도 좋을 거 같아서 다시
또 찾고 싶어졌는데요.
주차도 편하고 이용할 수 있는
부분들도 다채로워서 편안하게
쉬면서 즐길 수 있었답니다.
내부도 깨끗하고 깔끔한 점이
마음에 들었고 확실히 단점
없었기 때문에 기분까지도 
좋아지는 걸 경험했답니다.

 

간절곶펜션 일단 가격도 착해
가성비도 경험했는데요.
솔직히 요즘 숙박 업소들의
횡포가 상당하고 성수기에는
가격이 너무 비싼 것이 흠인데
이곳은 그렇지 않아서 누구나
방문을 하더라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간편하게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기에도 제격이었으니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선택을 하기
좋은 거 같아요.

 

저희는 이렇게 먹고 바다 구경을
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