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김포 양갈비 맛집 라무진 서비스 굿 본문

맛집

김포 양갈비 맛집 라무진 서비스 굿

훌훌 떠나요 2021. 9. 15. 23:09
반응형


우리동네 맛집 소개편

오늘은 우리동네 한강메트로자이 단지내에서
최근에 먹었던 음식중 가장 맛잇게 먹은
김포 양갈비 맛집 라무진 걸포점
리얼 후기를 전파합니당

때는 지난주 금요일 점심
오전 근무 후 와이프와 단둘이 점심데이트

(사진은 간판사진을 못찍어서 방금 퇴근길에 찍었어요 ㅎㅎ)

멀 먹을지 고민하다가 와이프가 평소에 먹고싶어 했던 김포 양갈비 맛집 라무진 걸포점 방문

양갈비는 고급 음식이죠
여기도 1인분에 28,000원 금액이지만

점심때 오면 런치금액으로 50% 저렴한 금액에 너무 만족스럽게 양갈비를 먹을 수 있습니당 ㅎㅎ

양갈비 3대 + 마늘밥 42,000원 런치메뉴 주문

가격이 정말 착해서 우선 만족

사이드에는 버섯 파 마늘 토마토 가지를 구워주시고 가운데는 양갈비를 굽기시작 ㅎㅎ

비쥬얼 굿굿 이차합격 ㅋㅋ

김포 양갈비 맛집 라무진걸포점은 친절한 여자직원분께서 양고기를 먹음직스럽게 직접 다 구워주세요

굽기 정도도 물어보시며 본인의 취향에 맞게
구워주시죠

어찌너 친절하시던지 와이프랑 너무 기분좋게 먹었어요

야채 버섯등도 더 먹고싶은지 중간중간 물어봐주시고 크기도 적당하게 너무 맛있게 구워주시는 100점 서비스

양고기가 익는동안 먼저 익혀진 가지,  버섯,  파를  소스에 콕 찍어서 먹을 수 있죠

이렇거 앞에 접시에 먼저 익은 토마토
가지,  파,  버섯을 익혀주시고

직원분은 나머지 양갈비를 열심히 구워주시죠

짜잔!!
너무 맛있는 양갈비를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구워주세요

고기가 익힌 정도도 취향에 맞게 구워주시는
감동적인 서비스 !!!

양고기는 소스와 잘게 자를 고추와 함께 먹는
조합이 꿀맛

와사비보단 전 소스에 찍어 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마늘밥에 김을싸서 간장소스에 콕 찍어 먹어도 꿀맛  !!

이렇게 정신없이 먹다보니 양고기 모두
클리어
마지막 양갈비 갈비대는 이렇게
라무진 센스넘치는 손잡에 껴서 주세요

마지막까지 섬세한 서비스를 받으며 먹은
김포 양갈비 맛집 라무진 걸포점

우리동네 앞에 먹어본 식당중에서 제일 맛있고
가장 서비스가  좋은  식당으로 강력추천

특히 점심시간 반값 런치메뉴
강력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