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마포맛집 구자춘 참치 한강뷰 예술이야 ♥ 본문

맛집

마포맛집 구자춘 참치 한강뷰 예술이야 ♥

훌훌 떠나요 2021. 7. 19. 23:04
반응형

이곳이 바로 구자춘참지
코로나가 심각해지기 전엔
회사 선배들과 자주 들렸던 곳인데
코로나 사태 이후로 한동안 못오다가

몇달만에 다시 왔네용

유명 인사들과 연예인들의
사인이 가득한 마포맛집
구자춘참치

이곳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다년
참치회 맛이 일등! 찐!

그리고 너무 매력적인 장점은
바로바로바로 이것!

63빌딩과 더현대 백화점
그리고 여의도 IFC몰
마포대교의 멋진 뷰가 보이는
마포맛집 추자춘참치

이렇게 멋진 한강뷰를 보며
맛있는 참치회를 먹을 수 있는 곳이죠

참치회 제일 맛있는 메뉴와
초밥 주문완료!

보이시나요
이 어마어마한 참치회 비쥬얼
참치회의 고급진 부위가 가득한
구자춘참치 참치회

마포역 주변 맛있는
참치회집 엄청 많아요

다양한 곳을 다녀봤고
아직도 어려 참치회집을 다니고 있는데

오랜만에 방문한 이곳
구자춘참치집은 단연 최고!

보이시나요
이 아름다운 참치회 칼라를
도톰한 참치회

입안에서 살살녹는 그 맛이
먹어본 사람만 알지요

마포주변에서 참치회를
찾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자신있게 추천해드릴 수 있지요
확신! 자신감 뿜붐!

참치회를 주문하면
옆에 보이시는 것처럼
도톰한 광어회가
서비스로 나와용

다른 집가면
광어회 한접시에 보통
5만원 이상은 받는데 이걸
서비스로 주시는 구자춘참치

그만큼 구자춘참치집의
서비스는 단연 최고지요


한달동안 고생한 우리 동료들과
마포맛집 구자춘참치에서
맛있는 참치회에 시원한 맥주한잔
먹으면서

한달동안의 힘들었던 모든
무거운 짐들을 싸그리 시원하게
내려주는 거죠

이맛에 직딩들이 살아가는 거죠


안주가 이렇게 맛있으니
맥주맛이 더 시원하니
아주 기분이 좋네요

구자춘참치 서빙보시는
이모님 너무 친절하셔서
먹는 내내 너무 기분좋게 먹을 수 있어요

처음에 창가쪽 자리가 아니었는데
중간에 창가쪽 자리가 비어서
미리 말씀 드려놨더니
바로 친절하게 자리 이동해주시고
너무 기분좋게 다시 셋팅해주시고
보통 바쁘시면 힘든 내색도 하실텐데
암튼 넘 감사했죠


이렇게
김과 참치회를 간장소스에
콕찍어서 함께 먹으면

아무리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고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용 ㅎㅎ

김과 참치는 환상의 조합


도톰한 광어회
서비스로 주셨는데
서비스가 아닌 왠만한
최고급 횟집 퀄리티

도톰하고 신선한 광어회를
이렇게 서비스로 먹을 수 있다니
마포맛집 구자춘참치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죠

남자 넷이서 왔더니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서
초밥도 하나 주문했죠

그런데 사실 초밥은 인기없음ㅋ
참치회가 너무 맛있다보니
뒤에 나온 초밥은 손이 안가네요

그래도 시킨건 먹어야 하기에
한점 두점 먹었네요

점심식사를 하는지 모르겠는데
점심장사를 하시면
점심때 이곳에서 초밥을 드셔도
좋을듯

맛집은 어떤 메뉴를 시켜도 다 맛있을테니
저는 갠적으로 추천해요

그러나 혹시나 회식으로 오신다면
참치회만 드세요

참치회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 음식은 손이 덜가요

간장새우
참치회 나오기 전에 나온
기본 메뉴인데

간장새우도 참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 머리부터
바로 먹는데
후배는 직접 다 살을 발라서 먹네요

굳이 제꺼도 까준다고 하는데
난 진짜 머리부터 다 씹어 먹어야
맛있는데 ㅎㅎㅎㅎ

정성을 거절 할 수 없어
오랜만에 깐새우도 먹고

아무튼 구자춘참치에서
너무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당

마포역 주변에서
참치회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구자춘 참치 적극 추천해요


단연코 마포역 주변에서는
참치회 NO.1 맛집
자신있게 말할 수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