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이야기

강릉맛집에서 완벽한 휴가를♥ 본문

맛집

강릉맛집에서 완벽한 휴가를♥

훌훌 떠나요 2021. 8. 13. 11:02
반응형

 

코시국에 어디 여행을
간다는것은 참 생각 해야 할 부분이
많더라고요.
휴가 내내 집에 있는것도
답답하고 그냥 뻥뚫린 바다에서
드라이브라도 즐기고 싶더라고요.

눈으로 보는 바다만으로도 
속이다 시원하고 힐링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가족끼리 호캉스를
이번 여름 휴가로 결정을 했죠.

바다 전경이 좋은 스카이베이 
호텔이 저희 가족을 힐링 시켜줄
숙소예요.
체크인을 하고 난 뒤 배가 고프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걸어서 주변을
돌아 보기로 했어요.
포장해서 호텔로 돌아와 먹을지
매장에서 먹을지 정하기 위해
주변을 탐색하기 시작했어요.

눈도 귀도 즐거웠으니
여행의 묘미 입도 즐거워야 
하지 않을까요?
 동해바다에 왔으니 횟집을 
가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신선한회와 시원한 맥주한잔이
절실했어요.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 경포동해횟집 
외관이 너무 멋진 강릉맛집 

멀리서 눈에 띄는 곳이 있더라고요.
여긴 카페인가?
걸어가다가 제눈에 들어온 곳이예요.
 깨끗한 화이트 톤의 외관에
폴딩도어로 개방되어 있는 
이곳은 다름아닌 경포동해횟집
이었어요.

 

호텔 바로 옆에 있어요 

테이블 위에 초장과 간장이 없었다면
절대 횟집이라고 느낄수 없었을 꺼예요.
주변에 호텔도 가까이에 있어서
도보로 나와 식사도 가능하고 
술 한잔도 편하게 즐기셔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오션뷰식당 경포동해횟집

해변가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소나무 숲과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식당이었어요.
동해바다는 보기만해도
와 바다다 소리가 정로 
나올정도로 바다색도 너무 예쁘잖아요.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다니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강릉맛집 느낌이 뿜뿜 나더라고요.
저희는 차를 호텔에 두고 왔지만
차를 가져 오셨다면 주차장도 있으니
너무 편리하고 좋을 것 같았어요.

 

외부에 있는 메뉴판을 살펴보았어요.
포장을 할려고 했는데 
매장 자체도 넓고 개방되어있어서
먹고 가기로 변경했어요.
1층 2층 두군데에서 식사를 할 수
있고 좌석 또한 많아서 
붐비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어요.

 

안녕 반가웡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매장앞에 깨끗한 수족관 안쪽에는
싱싱한 물고기와 해산물들이
종류별로 있었어요.
와 싱싱한게 맛있겠다.
소리가 입밖으로 나와버렸어요.
얘들아 미안~ 맛있어보이는건
순수함을 잃어서 일까요?ㅋ

 

바다뷰 식당 경포동해횟집 
화이트톤의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 

밖에서 볼때도 홀이 굉장히 넓어
보였거든요.
안에 들어와서 보니 더 넓더라고요.
바다와 소나무뷰를 
정말 없던 입맛까지 돌아오게
할 정도로 좋았어요.
여기 횟집 맞나요?
우드엔 화이트 요즘 핫하다는
인테리어까지...강릉맛집 
먹기도 전에 벌써 반했다니까요.
정말 잘 선택을 했네요.

 

룸에서 조용하게 바다뷰를 보며 식사 

붐비는 홀이 싫으시다면
룸도 준비가 되어있으니
미리 연락하시고 오신다면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테이블에 앉으니 오션뷰가
제눈을 사로 잡네요.
일단 뷰 맛집은 인증 되었어요.

 

 

 

바다가 보이는 아주 좋은 자리를
잡았어요. 참 운도 좋을 것 같네요.
메뉴판을 보니 단품과 세트등 
아주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이곳 경포동해횟집의 주메뉴는
대게와 회였어요.
아까 입구에서 본 그 싱싱한
아이들(?)이겠죠.
세트로도 구성이 되어있어서
 코스형식으로 가성비 있는 
메뉴도 있었어요.
이것저것 맛볼 수 있고
양도 푸짐하게 즐기실 수 있게
구성이 알차게 되어 있었어요.

너무 깨끗한 화장실 

주문을 하고 손도 씻을겸 
화장실을 가보았어요.
정말 깔끔 그 차체 였어요.
남자 여자 화장실도 분리되어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기본 반찬 실화냐?

이거 기본찬 실화인가요?

 

바삭바삭 튀김 너무 맛있엉

 

기본찬 구성이 너무 알차더라고요.
왠만한 일식집 뺨치게 
잘 나오더라고요
튀김도 바삭바삭 포장했다면
느낄수 없는 식감까지 감동이네요.

 

너무 맛있는 회무침 

이 회무침도 기본찬 이아니라
메뉴같았어요.
이곳 기본찬 구성 고퀄리티를 자랑하네요.
강릉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사장님 이렇게 주시면 남는건 
있으신가요?
정말 처음부터 감동이네요.
다른곳 기본찬은 구성은 많지만
정말 성의 없이 늘어 놓은 곳도 많거든요.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

드디어 메인 등장.
다들 동작그만!!
사진 찍는다고 하니
빨리 찍으라고 난리예요.
기본찬에 감동하고 메인에 또 감동합니다.
푸짐함에 도 신선함이 눈에도
보이더라고요.

 

보이시나요 회 클라스 

도미, 광어뱃살, 광어, 농어
정말 싱싱하고 눈으로 보기에도 
맛있어 보였어요.
한점한점 정말 감동 입니다.
여러가지 생선회를 이렇게
즐길 수 있다니
이제야 동해에 온 느낌이 
드네요(바다보고 느낀거 아님?)

 

정신없이 먹방 냠냠촵촵

다들 배부르다고 난리예요.
다 먹을 꺼면서~~
손질된 대게속에 살이
아주 꽈악 찼더라고요.
이렇게 수율이 좋은 대게는
만나기 힘든데 정말 맛있었어요.
아까 배부르다고 하던 가족들
정말 게눈 감추듯 먹어치웠어요.
대게가 싱싱하니 내장까지 
다 먹을 수있잖아요. 
찍어서도 먹고 정말 
동해 강릉맛집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선함 이었어요.

 

대게 먹방의 끝판왕 
게딱지볶음밥과 최고의 콜라보 

이거 안먹고 가실 수 있어요?
절대 포기 할 수 없는
대게내장이 들어간 게딱지볶음밥
화룡점정 입니다.
지금 이순간 만큼은 코로나도 잊고
아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저희 가족이예요.

 

마무리는 역시 얼큰한 매운탕 

거기에 매운한 얼큰한 국물까지
아주 마무리까지 확실한 코스
구성이네요.
이제야 오션뷰가 다시 
보이더라고요.

강릉에와서 이렇게 멋있고 맛있는
맛집을 만나서 이번 휴가는
아~주 성공적이었어요.
펜데믹으로 우울한 마음까지 
힐링이 되어지는 아주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강릉맛집으로 예쁜 인테리어와
퀄리티높은 메뉴구성을 
갖추고 있는 경포동해횟집 어떠세요?
성공적인 휴가에 맛집을
빼놓을 수 없잖아요.
음식도 맛집인네 뷰까지 맛집이니
경포대방문시 꼭 다시 또 올 예정입니다.

 

http://naver.me/F5bFufo2

 

경포동해횟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5 · ★4.39 · 금요일 11:00 - 01:30,토요일 11:00 - 01:30,일요일 11:00 - 23:30,월요일 11:00 - 23:30,화요일 11:00 - 23:30,수요일 11:00 - 23:30,목요일 11:00 - 23:30

m.place.naver.com

 

반응형
Comments